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글로리 혜정 차주영 노출 CG

카테고리 없음

by 이제시작하자 2023. 3. 17. 12:00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스튜어디스 최혜정 역으로 연기한 배우 차주영이 더 글로리 시즌2에서 화끈한 노출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차주영의 대역도 이슈화가 되고 있습니다.

▣ 더 글로리 혜정 차주영 노출

  • 출생 : 1990년 6월 5일 (32세)
  • 본명 : 차주영
  • 학력 :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
  • 데뷔 : 2016년 치즈 인 더 트랩
  • 특기 : 검도, 드럼, 현대무용

차주영 인스타 바로 가기

더 글로리에서 화제가 된 욕조신의 뒷모습은 대역이었으며, 가슴 노출신은 CG라고 밝혔습니다. 극 중 최혜정은 가슴수술을 했다는 설정이었으나, 차주영 본인은 가슴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산임을 어필하기도 했으며, 노출 자체에 고민이 없었냐는 질문에는 고민은 없었다며, 혜정이 캐릭터를 완성해 주는 씬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차주영의 인스타그램을 보게 되면, 영화 <바빌론>의 사진들이 여러 장 업로드되어 있는데, 너무 감동적으로 시청했던 영화로, 연기하는 배우와 스텝들의 모습을 모두 느낄 수 있었다고 밝히며, 역대급 영화로 손에 꼽히는 영화라며, 바빌론의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차주영은 미국 유타주립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을 정도로 영어에 능숙하며, 언제든지 할리우드에서 제의가 오면 가능하다고도 밝혔습니다.

반응형

▣ 더 글로리 혜정 차주영 

차주영은 임지연과는 동갑이며, 배우 김히어라는 1989년생으로 한 살 많은 언니로서, 임지연은 인간중독에서 송승헌과 영화에서 많은 노출연기를 한 경험을 통해,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졌으며, 김히어라는 뮤지컬배우로서 수십 개의 뮤지컬에서 역할을 소화한 적이 있습니다. 두 배우들은 어렸을 때부터 배우 생활을 하며, 배우의 꿈을 키워왔으나, 차주영은 미국 유타주립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하며 회사에 취업할 예정이었으나, 25살이 돼서야, 아버지 몰래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여 배우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차주영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실제 성격은 정말 털털한 편이며, 최혜정역을 위해 5~6kg을 찌웠으나, 작품 촬영이 끝난 후에는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하여 예전 체형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로는 비흡연자이며, 술도 잘 못해서 분위기만 띄우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모범생 같은 스타일이라고 하며, 외국어 배우는 것을 좋아해서,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으며, 일본어는 독학으로 배워 현재는 수준 높은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더 글로리 혜정 차주영 가슴 대역 모델 이도연

더 글로리 2에서 최혜정 역을 맡은 차주영의 가슴 노출 장면에 엔딩 크레디트에 혜정 대역 이도연이라는 이름이 나와서, 모델 이도연이 아닌가라는 추측으로 모델 이도연에 대한 여러 기사가 공개되었으나, 모델 이도연이 직접 본인의 인스타에 '저는 더 글로리와는 아무런 연관성이 없다며' 검증 절차 없이 팩트인 양 쓴 기사와 포스팅은 내려달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측에서는 해당 모델이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