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방시혁은 미국 LA 비버리힐즈에서 지내고 있는데, BJ 과즙세연과 일반인 여성을 양옆에 끼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또한, 해당 영상도 공개가 되었는데, 현재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방시혁과 과즙세연이 횡단보도 건너는 영상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과즙세연은 어깨끈도 없는 가슴만 가린 브라 탑에, 미니스커트를 입은 모습이었으며, 또 다른 여성은 가슴이 다 보일 정도로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양쪽의 여성들이 한껏 꾸민 듯한 모습과는 달리 방시혁은 평범한 바지에 면티를 입고 있었으며, 몸매가 좋지 않기 때문에 어떤 옷도 잘 소화하지 못한 모습입니다.
최근 LA 베버리힐즈에 365억 원의 저택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방시혁의 재산은 약 2조 5천억 원으로 대한민국 부자순위 6위에 올라와있으며, 방시혁은 최태원 SK회장, 구광모 LG회장보다도 재산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프리카 TV를 통해 엄청난 남성팬을 보유한 과즙세연은 3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이며, 17만 명의 아프리카 TV 애청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과즙세연의 연수익은 약 100억 원가량으로 알려져 있는 움직이는 중소기업이며, 최근에는 탁재훈과 노빠꾸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1972년생인 방시혁과 2000년생인 과즙세연의 관계가 정말 연인으로 발전된 것인지 궁금증이 생기고 있으며, 2조 5천억 원을 가진 방시혁이 돈으로 여자 2명을 데리고 노는 것은 아닌지도 여러 궁금증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