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돌려차기 영상 및 신상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이제시작하자 2023. 6. 11. 07:59

본문

반응형

부산 돌려차기남으로 불리는 부산에서 생긴 돌려차기 사건의 가해자의 인스타가 공개되었습니다. 사람을 묻지 마 폭행으로 실신을 시키더니, 여자를 끌고 가서 성폭행까지 시킨 천하의 나쁜 놈의 인스타가 공개되자, 현재 이로 인한 파장을 불러오고 있는데요.

▣ 부산 돌려차기남 신상 공개

부산 돌려차기남은 이미 15살에 강간죄 처벌을 받은 적이 있으며, 전과 18범의 소지자라고 합니다. 그는 지난 2022년 5월 부산에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여성의 머리에 돌려차기를 하여 실신을 시킨 후 무차별 폭행을 하였으며, 검찰은 그의 청바지 안쪽 허리, 허벅지, 종아리 등에서 범인의 DNA가 검출되어, 이현우가 성폭력을 목적으로 피해자를 폭행했다고 판단하여 아래와 같이 구형했습니다.

  • 징역 : 35년형

부산 돌려차기남는 1992년생으로 현재는 무직이며, 부산에서 태어나 건장한 체격을 소유하고 있으며, 여러 문신도 있는 등 청소년 때부터 특수절도, 폭행, 강간 등을 저질러 전과 18 범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반응형

 부산 돌려차기 영상

가해자는 부산 돌려차기 영상에서 보다시피, 한 여성을 돌려차기로 머리를 강타했으며, 그 후에도 여러번 발길질로 구타했으며, 피해자는 바로 다리가 뻣뻣하게 펴지면서 기절을 했습니다. 너무나도 가혹한 폭행입니다. 천하의 나쁜 놈은 정말로 강한 처벌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부산 돌려치기 영상에 대한 사건은 가해자가 일면식도 없는 20대 여성을 미행하여 돌려차기로 후두부를 공격한 뒤, 기절한 여성을 발로 폭행한 사건으로 1심에서 살인미수가 인정되었으며, 징역 12년이 선고되었으며, 피해자의 동의하에 피고인의 폭력성을 가감 없이 시청자에게 전달하고자 CCTV 원본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부산 돌려차기남 인스타

유튜브 채럴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따르면, 가해자의 사진 및 이름, 직업, 신체 등을 모두 공개했으며, 이 같은 행위의 불법성을 인지하고 있지만, 피해자의 고통을 분담하려고 모두 다 공개한다고 밝혔으며, 유튜버로서 도를 넘은 사적 제재행위를 하는 게 아닐까 하는 우려도 했었다고 공개했습니다.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공개 영상

피해자도 카라큘라 인터뷰에서 신상공개가 계속 필요하다고 말했었으며, 신상공개가 사적 제재 아니냐 하는 것이 너무 억울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를 두고, 유튜브 해당 영상에 달린 댓글은 너무나도 용기 있는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정말로 부산 돌려차기 영상을 보면 건장한 체격의 남성이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뒤에서 돌려차기로 폭행을 하고, 또한 성폭행까지 저지르다니, 정말 무서운 세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인간은 절대적으로 법의 테두리에서 정말 오랫동안 징역생활을 통해 벌을 받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