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멤버이자 영화배우 윤계상의 부인인 아내는 논픽션이라는 화장품 브랜드 대표 차혜영이며, 오늘은 차혜영 대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계상은 2013년도부터 배우 이하늬와 공개열애를 통해, 무려 7년 동안 사귀어 왔는데, 이하늬 집안에서 지속적인 반대를 하다 보니, 이하늬도 결국 부모님의 반대에 결국 무릎을 꿇었습니다. 보통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하늬 부모님의 반대에 결국 어쩔 수 없이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이하늬 어머니는 이하늬와 아하늬 언니 이슬기 씨를 모두 서울대학교에 입학시키는 등, 엘리트로 키웠는데, 공고를 나온 윤계상을 매우 무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늬 씨의 어머니는 가야금 무형문화재 제23호인 문재숙 명인이며, 현재 이화여대 교수로 재직 중이며, 이하늬의 아버지는 경찰대학 학장을 거쳐 국정원, 경찰청 수사국 국장등을 지낸 고위 공직자이며, 이하늬의 언니 또한 국악을 전공한 서울대생이며, 이하늬 어머니의 오빠는 대한민국 6선 국회 의원인 '문희상'의원입니다. 이하늬는 서울대학교에서 국악을 전공했으며, 서울대 대학원에서 국악학 석사를 수료했으며, 이화여자대학원에서도 국악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미스코리아 진에도 발탁된 바 있는 로열 패밀리입니다.
윤계상과 차헤영은 2021년도에 결혼을 발표했는데, 차혜영은 화장품 회사로 유명한 논픽션이라는 브랜드 대표이며, 2019년 설립했을 때 매출이 불과 8천만 원이었는데, 2020년도 매출, 55억, 2021년도에는 무려 342억 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차혜영은 화장품 브랜드 대표뿐만 아니라, 배우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콘트리트 공동 대표직도 맡고 있는데, 기존에 모델 박성진과도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는 중이라고 박성진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등, 연예인과도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차혜영은 1983년생으로, 40살이며, 박성진은 1990년생으로 무려 7살 연상이었지만, 젊은 남자 킬러로서의 면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논픽션은 한남동에 자체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삼청동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 명동 본점에도 입점해 있는 등,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MZ세대의 취향을 맞춘 화장품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2021년 윤계상과의 결혼 이후, 매출이 급속도록 증가하는 것을 보았을 때, 윤계상의 팬덤들의 도움을 받지 않았을까도 싶습니다. 논픽션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홍콩과 일본까지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계상과 차혜영은 2022년 6월 10일에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GOD 멤버뿐만 아니라,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도 함께 참석을 했습니다. 마동석 배우는 윤계상과 범죄도시라는 영화를 함께 찍기도 했었죠. 이날 축가는 GOD가 맡아 촛불하나를 열창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윤계상을 부인을 위해, '오르막길' 곡을 독창하여 신부에게 감동을 주었으며, 축사는 신부 측은 배우 정유미, 신랑 측은 박준형이 맡아서 진행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