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종석 아이유 열애 디스패치 10년 인연

카테고리 없음

by 이제시작하자 2022. 12. 31. 22:28

본문

반응형

2023년 신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이종석과 아이유가 차지했으며,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10년간 이어온 인연이 드디어 사랑으로의 결실로 맺어졌습니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열애설이 나자마자 각각의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히며 서로의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 이종석과 아이유의 인연

이종석과 아이유는 10년전인 2012년 SBS 인기가요에서 처음 MC를 맞아 호흡을 맞춘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아이유의 분장 아이디어에 대해 이종석이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인터뷰를 하는등 서로에 대해 불화설이 나던 때도 있었는데요, 나이는 1989년생인 이종석이 1993년생인 아이유보다 4살 더 많지만, 방송 경력으로는 아이유가 2년 선배입니다.

반응형

또한, 이종석은 인기가요 MC를 그만두고 나서의 언론 인터뷰에서 아이유와 서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MC를 진행했을때는 잘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너무 소극적이었다며, 적극적이지 못했던 자신에게 너무 화가난다고 말했던 적도 있었으며, 과거 아이유가 장기하와 사귄다는 뉴스를 보았을때, 약 일주일간 밥도 먹지 못하고, 일도 제대로 잡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종석은 2022년 MBC 연기대상에서 '빅마우스'로 2번째 대상을 타며, 일취월장한 연기력과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아이유 앞에서는 자신이 한없이 작아진다며, 멋있게 수상소감을 말한적이 있습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려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요.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고, 또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종석의 인터뷰에서의 그분은 바로 아이유로 밝혀졌습니다. 이 두 커플은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인 '아만 네무'에서 2박 3일동안 조용히 성탄절 연휴를 즐겼습니다. 이종석은 12월 20일 도쿄에서 팬미팅을 끝내고 24일 나고야로 넘어왔으며, 아이유는 24일 나고야로 바로 찾아왔습니다.

▣ 나고야 '아만네무'

나고야 공항에서 2시간 정도 기차를 타면 나고야의 '아만네무'라는 최고급 리조트에 도착하게 되는데, 모든 객실은 전용 온천을 갖추고 있으며, 넓은 테라스에는 바다를 보며, 최대한 자연 환경을 지낼 수 있게끔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아만네무 전용 쉐프의 요리와 바텐더의 칵테일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1박에 약 500만원정도 된다고 합니다.

▣ 소속사 열애 인정

1. 이종석 소속사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종석 배우 단독 기사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하여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종석 인스타그램 확인하러 가기

2. 아이유 소속사

아이유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에서도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달라고 말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확인하러 가기

두 선남선녀의 열애소식에 대한민국이 들썩이고 있는데요, 이종석 아이유 커플을 응원해줍시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