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1일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이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설을 깔끔하게 인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였던 곳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이들의 데이트 장소였던 일본 나고야의 최고급 리스트인 '아만네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나고야에 위치하고 아고베이 해변 국립공원에 위치한 '아만네무'는 일본 전통 온천이 객실마다 위치해 있으며, 지역의 특산요리를 아만네무의 유명 셰프가 직접 요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리조트의 이름인 '아만네무'는 산스크리트어로는 '평화', 일본어로는 기쁨을 나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24개의 스위트룸과 4개의 빌라로 이루어져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온천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며, 아만네무 주변에 위치한 이세시마 국립공원에서 하이킹도 가능하며, 유네스코 유적지인 '쿠마누코도 순례자길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만네무의 레스토랑은 50명을 수용하며, 일식 요리를 제공하며,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제공하며, 메인파빌리온에 위치해있으며, 아고베이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본 나고야 공항에서 약 184km 떨어진 이곳은 기차로 약 2시간이 걸리며, 가시코지마역에서 가까우며, 셔틀버스로 픽업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