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에 자주 나오고 있는 이지영 강사의 프로필, 학력, 연보 및 통장 잔고 등을 총정리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선택과목 강사임에도 350만 명의 누적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이투스 사회탐구 1위 강사 이지영에 대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지영강사는 사회탐구 영역의 대표 강사로,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사회 문화와 통합사회 과목을 가르치고 있으며, 선택과목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350만 명의 누적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강사이며, 10년 넘게 사회탐구 영역에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원래 인천광역시에서 자랐으나, 중학교 때 충북 진천군의 한 초가집으로 이사를 가서 고등학교 때까지 그곳에서 성장했으며, 초가집에 수해가 나서 옷과 책, 가구는 물론 본인이 아끼는 필기노트까지 모두 다 버려야 했으며, IMF 때 2년 동안 월급을 못 받게 되어 가정의 경제력은 나빠졌으며, 부모님 모두 암에 걸리면서, 심한 우울증을 겪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트럭기사, 어머니는 호떡장사를 하며, 세 자녀를 키웠으며, 홍수 피해로 인해 옷과 가구들은 전염병의 원인으로 모두 다 소각해야 했던 어린 시절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이에, 고등학교 때는 국민기초생활지원금 수급 대상자이자, 전교에서 5명도 받지 않는 무료급식 대상자로서,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으며, 홀로 점심을 먹기도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줄곧 고등학교 때 전교에서 1등을 하였으며, 문과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물리경시대회에서 3등을 한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 공부는 독학으로 했으며, EBS 강의를 들으며 도움을 받았으며, 그 덕분인지, 인강 강사 데뷔와 동시에, EBS에도 출강하며 약 10년 동안 공교육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고교시절에는 하루에 3~4시간만 잠을 자며, 한해 엠뷸런스에 3번이나 실려갈 정도로 독하게 공부를 했으며, 체육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서 전교 1등이었다고 밝혔으며, 그로 인해 서울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는데, 무려 장학금을 받으며 서울대학에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에 입학 후,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이별 스트레스를 극복하고자 사법고시 공부를 했는데, 서울대 법대 부전공시의 교수님이 조국이었다고 밝혔으며, 하지만, 3번이나 사법고시에 떨어진 후, 강사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영 강사는 그녀의 국민은행 통장 잔고를 공개하며, 현재 가지고 있는 현금만 130억 원이며, 이는 이지영 강사가 가지고 있는 부동산과 주식 등을 제외한 현금만 130억 원대로 밝혔으며,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원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투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영 강사는 거의 매일 현장 강의를 세번씩 진행하고 있으며, 없는 시간을 쪼개며 하루에 1권의 책을 읽고 있으며, 2시간의 PT를 받는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부를 일궈낸 이지영 강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누적 기부금은 50억이 넘는다고도 말했습니다. 2014년 이후 100억원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는 것으로 보아, 인플레이션을 감안한다면 최소 200억 이상의 연봉을 받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지영 강사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사회탐구 만점자 제자를 초빙하여, 본인의 개인 요트를 태워주었으며, 휴가 때 요트를 타보고 좋아서 그냥 질렀다라며, 요트의 유지비용만 연 1000만 원이 발생하는데도 불구하고, 요트를 구매했다는 것은 매년 1억이 넘는 비용을 버릴 수 있는 재력가라는 뜻인 겁니다.
이지영 강사가 현재 살고 있는 서초동 집의 모습이며, 방이 수두룩하며, 드레스룸도 엄청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명품 백과 신발과 옷들도 수십 벌씩 자리를 잡고 있습니니다.
또한, 제주도와 양평에 그녀의 별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양평집을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는데, 별장뿐만 아니라, 앞마당도 엄청 크며, 조경을 위해, 억대의 나무들도 여러 채 보유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지영 강사는 25살 때 처음으로 구매한 차는 아반떼 XD였으며, 1년 후 그 시절 가장 인기가 많았던 스포츠카인 아우디 TT를 구매하였다고 밝혔으며, 포르셰 918, 라페라리, 람보르기니 등 시대의 명차들은 모두 다 구매하여 몰아본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슈퍼카를 좋아해서, 좋아 보이는 차를 보이는 데로 구매한 적이 있으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나, TV방송에서도 차가 너무 많아서, 현재 몇 대인지 잘 모르겠다는 이지영 강사는 정말로 엄청난 부자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이지영 강사가 2019년 9월 천효재단을 홍보하고, 포교 활동을 벌였다는 논란이 휩싸였으며, 이지영 강사가 학생들을 상대로 재단 활동을 독려했다는 주장을 했다고 합니다. 세미나를 다녀온 학생은 처음에는 귀신 얘기를 주로 했으며, 어떤 사람은 기(氣)만으로 자궁에 혹이 몇 cm가 있는지 맞췄다고 합니다. 이에, 이지영 강사는 과거 '심각한 우울증, 식이장애, 체중감소, 불면증'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겪는 건강상태에서 언니의 권유로, 2018년도 처음 천효를 접했으며, 그 후 건강이 좋아졌다며, 본인은 재단 설립자금의 출연자일 뿐, 교주도 아니고 단순 교인일 뿐, 어떤 일체의 의도를 가진 발언과 수업 중에도 수험생의 참여를 절대 금지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주)천효는 주식회사로, 이지영강사가 2018년부터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있는 회사이며, 천효재단과는 성질이 다른 단체로 알려졌지만, 모태는 하나이며, 기(氣) 순환은 전담하는 직원들에 의해 1대 1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정액제로 10회 정액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