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76m 높이의 악마의 미끄럼틀이라고 불리는 Devil's Slide 절벽에서 추락했지만, 기적적으로 테슬라의 타고 있던 4명의 승객 모두 다 무사한 것으로 발혀졌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테슬라 절벽 추락사고와 운전자 살인미수 체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인 남녀와 어린이 2명등 4명이 타고 있던 테슬라 차량이 1월 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악마의 미끄럼틀(Devil's Slide)로 불리는 절벽 76m 아래로 추락했으나, 기적적으로 4명 모두 생존하였습니다. 4명이 타고 있던 테슬라 차량은 절벽에서 추락하면서 수십바퀴를 구르고, 절벽아래고 추락하였으며, 차량 형체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졌지만, 4명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목격자는 엄청난 속도로 달리던 테슬라 차량이 절벽으로 떨어지는 것을 백미러를 통해 봤으며, 테슬라가 추락한 지점엔 가드레일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휴지처럼 구겨진 테슬라 차량에는 4명 모두 의식을 잃지 않고 살아있었으며, 구조대는 아이들을 넘저 꺼내고 병원으로 옮겼으며, 외상을 입은 성인 2명은 로프로 연결된 들것에 실려 헬기로 옮겨졌습니다.
파텔 부부는 생명에 지장이 없을 정도의 상처를 입었으며, 카시트에 앉아있었던 아이들도 어깨 부상이외에는 다치치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파텔은 로스앤젤레스 미션 힐스 지역 소재의 한 병원의 방사선과 의사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해당 병원은 우리 병원의 의사 한 명과 그의 가족이 이번 사건에 연루된 것에 대해 애도를 표했습니다. 고의 사고를 낸 것으로 지목된 파텔은 현재 병원치료를 받고 있으며, 퇴원 후 살인미수 혐의로, 샌머테이오 카운티 교도소로 이송될 예정이며, 범행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유치원생 아이들은 무슨 죄인가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