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심각하게 살이 쪘었던 트와이스의 정연이 예전과 같이 날씬한 모습을 되찾은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디스크 수술로 인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엄청나게 살이 찐 정연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럼, 트와이스 정연 다이어트와 디스크에 대해 알아봅시다
JPY소속의 9인조 걸그룹인 트와이스의 멤버인 정연은 카리스마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장난기 많은 막내딸이며, 쇼트커트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입니다. 팀 내 리드보컬이자, 비주얼, 가창력을 모두 골고루 갖춘 실력의 보유자로, 동세대 리드 보컬 중 실력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팀 내 비주얼 부분에서도 미나, 쯔위와 함께 정석미인상, 배우상으로 꼽히며, 언니인 공승연과 비슷한 미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정연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이 제외되었으며, 그동안 정연은 목 디스크 수술을 받았으며, 디스크 환자들이 가장 많이 먹는 약이 스테로이드이며, 대표적인 부작용이 부종과 식욕 항진인데, 이것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고용량의 스테로이드 복용은 위에 부담이 되며, 식사량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실제로 정연은 수술 후, 식욕이 증가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앞서 목 디스크로 트와이스 활동 중 4차례 활동을 중단했던 정연은 극심한 다이어트를 통해, 다시 팬들에게 돌아왔음을 공개하였습니다. 유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행복해요'라며, 살과 질병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우려가 많았지만, 이번에 정연은 건강을 되찾은 모습을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트와이스 9명의 멤버들은 이번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밝혔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매우 안타까웠지만, 건강을 회복 후, 여러 취미 생활이 생겼다며 테니스, 서핑, 스노보드 등을 취미로 삼았다고 밝혔으며, 다시 돌아온 정연 계속 응원합니다.
트와이스 정연은 활동중단시 가장 힘들었을 때가 '자신이 마음을 열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며, 자책을 하는 등,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 내 몸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 등, 심각했던 몸 상태였음을 알렸으며, 디스크로 인해 몸이 움직이지 않았지만 스트레칭이라도 꾸준히 했던 것이 이렇게 살을 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플 때 주위에 멤버들이 없었으면 정말 힘들었을 거라며, 멤버들 하나하나가 정말 소중하다라며 항상 사랑한다고 밝혔습니다.
트와이스 정연은 2016년도에 운전면허를 탔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본인은 할머니까지 함께 살았던 대가족이어서, 가족외출 시에 본인이 막내라 항상 딱딱한 가운데 의자에만 앉았었다면, 올해는 특수대형면허를 따는 게 목표라며, 본인의 드림카는 캠핑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재계약 후, 팬들과의 채팅에서 나는 멤버들이 너무 소중해서 아직 떨어질 마음이 없다며, 어쩔때는 가족보다 더 소중한 사람들이라 잃고 싶지 않다고 고백하며, 우리 계속 오래 함께 할 것이라고 속마음을 이야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말 때문에, 멤버들에게 지금까지 놀림을 받고 있다며, 멤버들이 은근히 좋아하는 것 같다며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