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역 근처에서 카메라를 켜고, 인터넷 방송을 하던 두 BJ가 서로 싸움을 했는데, BJ 냠냠짱짱은 이날 저녁 12시경 오른손에는 카메라를 켠 상태에서, 왼손으로 포크로 BJ감성여울 얼굴을 수차례 찍으며, 폭행을 한 모습이 인터넷으로 생중계되었습니다.
BJ냠냠짱짱은 BJ감성여울을 발견한 뒤, 언니라고 부른 뒤, 본인이 가지고 있던 포크로 BJ감성여울 얼굴에 수차례 찔렀으며, BJ감성여울 얼굴에서는 피가 흘렀으며, 포크로 찍은 후에도 발로도 수차례 얼굴을 폭행하였으며, 본인이 가지고 있던 핸드폰으로도 그녀의 얼굴을 폭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BJ냠냠짱짱은 BJ감성여울의 머리카락을 잡은 채, 끌어당기는 등 여러차례 폭행을 하였습니다.
이 두 BJ는 평소에 서로 함께 술을 마시는 등 술먹방을 통해 친밀한 사이였으며, 어떤 일로 인해, 이와 같은 폭행을 하게 되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BJ냠냠짱짱은 경찰서 조사에서 증거물을 모두 다 보여드리고 말씀드렸다며, 이때까지 BJ감성여울에게 당한 것을 생각하면 아직도 분하다며, BJ감성여울이 개인방송에서 자신에게 정치질, 이간질 하는 등 자신은 떳떳하다고 조사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아무리 떳떳하다고 해도, 폭행은 금물이며, 어떤 폭행도 죄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BJ냠냠짱짱은 특수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상태이며, 감성여울과는 같은 지역에서 방송을 하면서, 평상시에 감정이 좋지 않은 것으로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BJ감성여울은 풍만한 가슴을 자랑하며, 인터넷 방송을 하는 여성 BJ로서, 냠냠짱짱에게 평소 욕은 많이 했다고 밝혔으나 폭행을 한 적은 한번도 없다고 주장했으며, BJ냠냠짱짱과는 어떠한 합의도 하지 않겠다며, 응급실에서 진료를 받은 후, 국밥을 먹는 먹방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감성여울은 관자놀이, 뒤통수, 뒷목쪽에 포크로 찔려서 찢어진 부위들과 보조배터리로 추정되는 물체로 가격받은 통증 그리고, 수차례 머리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진 점에 있어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BJ냠냠짱짱은 그동안 감성여울에게 온갖 욕을 당하고, 자신을 이간질시키는 그녀에게 복수를 하려는 마음이 있다보니, 술을 먹은 후, 욱하는 성격이 나온것 같다며,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자신도 BJ감성여울에게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해왔다며, 머리채 잡히고 아무말 없이 당해왔었다고, 언니라는 이유로 동생을 이렇게 폭행해도 괜찮은지 재물었으며, 하늘에 맹세코 시작은 그분이 먼저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