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가 블랙핑크 이후, 7년만에 여자 아이돌 걸그룹을 런칭했습니다. 총 7명의 걸그룹 멤버로 팀명은 '베이비 몬스터'라고 하네요. 멤버들은 한국인 3명, 태국인 2명, 일본인 2명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YG의 베이비몬스터 멤버를 소개해보겠습니다.
한림예고에 이번에 합격한 정아현은 보컬과 댄스에 능란하며, 이미 각종 온라인 SNS에서도 여러 영상들이 올라와있는데요, 연습생 시절 사진이었지만,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으며, 친구들과 장난치는 모습의 여러 사진들도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07년생인 신하람은 키즈모델 출신이며, 포지션은 메인 보컬이라고 합니다. 청순한 메보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다인 또한, 신하람과 함께 키즈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춤선이 기가 막힌다고 합니다.
05년생의 모델 출신인 프리타는 늘씬한 몸매를 바탕으로 한 춤이 특기이며, 태국 진출을 염두에 두고 뽑은 멤버인 것 같습니다.
베이비 몬스터 멤버 중 가장 나이가 어린 09년생으로 치키타 또한 태국 출신입니다.
아직 멤버들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양채은, 노혜린, 강서진, 왕스위, 웨이천 등 여러 국적의 여자 연습생이 물망에 오르고 있는데요, 누가 베이비 몬스터 멤버로 확정될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YG는 베이비몬스터 7명에 대해서 각각 수년 대 1의 경쟁을 뚫고 YG연습생이 되어, 지난 4년간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최종 정예 멤버들로 대부분 10대 소녀들이라고만 밝힌 바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