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G 베이비몬스터 하람 라이브 영상 소개

카테고리 없음

by 이제시작하자 2023. 2. 2. 13:39

본문

반응형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하람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1월 12일 공식 블로그에 15살의 하람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올렸으며, Mario의 'Let Me Love You'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  YG 베이비몬스터 하람 라이브

2007년생으로 현재 15살인 베이비몬스터의  '하람'은 키즈모델 출신이며, 그룹 내 포지션은 메인보컬이라고 하며, 15살이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는 감성과 보컬 역량이 압도적이데, 화려한 무대 장치 없이,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소울 풀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압권입니다.

 

YG 베이비몬스터 하람 라이브 영상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인 베이비몬스터의 첫 멤버인 '하람' 이 처음 공개되었다 보니, 한 명 한 명 차례대로 공개가 되는 것은 아닌 지하는 예상이며, 하람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 표현과 찬란한 완급 조절로 인해 '마이오의 렛미러브유'를 소화해 내었습니다. 이제 하람의 바통을 누가 이어받게 될지가 너무 궁금하며, 다음 멤버는 가창력일지, 댄스실력일지, 래퍼일지도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YG의 신인 걸그룹인 '베이비몬스터'의 소개 전략은 대성공적이며, 1월 12일 0시에 YG엔터테인먼트 유튜브채널에 공개가 되었는데, 12시간만에 벌써 조회수가 200만 회를 넘고 있습니다.

다음 멤버는 이 중에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