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G 베이비몬스터 15살 아현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이제시작하자 2023. 1. 16. 12:20

본문

반응형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두 번째 멤버인 '아현'의 라이브 포퍼먼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공개산 영상이었던 '하람'에 이은 두 번째 멤버 공개로 아현의 Saweetie & GALXARA'의 '스테이 위드 미'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공개되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아현 라이브 퍼포먼스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영상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아현은 '스테이 위드 미'를 부르며 폭발적인 랩실력과 보컬을 선보이며, 올라운더로서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특히 무대를 즐기는 여유와 스타일리시한 제스처가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여기에 시원스러운 가창력에 힙한 스웨그 및 곡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풍부한 표현력이 눈에 띄었습니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며, 데뷔형태와 최종 인원 및 콘셉트 등의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비밀에 싸여있습니다. 첫 티저에는 블랙핑크 제니, 리사와 위너 강승윤과 이승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이수현이 후배 베이비몬스터의 실력을 극찬하는 인터뷰가 실린 바 있으며, 또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3년 6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내 베이비몬스터의 데뷔를 직접 알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YG베이비몬스터 아현 영상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는 아직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 신분이며, 어떤 편견 없이 실력을 그대로 평가받는 것이 가수로서 인정받아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판단했다'면서, 콘셉트 사진과 인터뷰보다는 이들이 가지고 있는 실력을 그대로 평가받고 싶은 생각에 이런 영상으로 소개한다고 하였습니다. 한편 베이비 몬스터는 한국인과 외국인 멤버가 포함되어 있는 다국적 그룹으로서 대부분 10대 소녀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반응형

▣YG 베이비몬스터 아현 소개

아현은 베이비몬스터의 비주얼 멤버로서, 프로듀스48에도 지원을 한 가수이며, 이미 방송에도 출연하였기 때문에, 관련된 영상이나 사진이 많은 편이며, 중학교 졸업사진도 화재가 된 바 있습니다.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나서 댄스 스쿨에 다니며 기본기를 익혔다고 합니다. YG뿐만 아니라, JYP에도 최종 연습생 합격을 했지만, YG의 연습생으로 계약했으며, 연습생 기간은 총 4년이라고 합니다.

  • 본명 : 정아현
  • 출생 : 2007년생
  • 고향 : 강원도 춘천
  • 학교 : 춘천 대룡중, 한림예고 재학중
  • 국적 : 대한민국

베이비몬스터의 리더 격인 아현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 로라와 함께 스웨그듀오로도 활동한 적이 있으며, 현재 다수의 K팝 아이돌을 배출한 한림예고 재학생으로, 향후 래퍼 포지션을 맡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현은 패션센스도 있어서 데뷔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아현은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에도 능통하다고 합니다. 이미 12시간 만에 조회수 200만 회를 넘기며, 첫 번째 공개된 하람 영상보다 조회수가 빠르며, 비주얼 멤버라서 그런지 더욱 인기가 높아져 가고 있는 듯합니다.

참고로 'YG NEXT Mobement'에 소개된 베이비 몬스터 영상 조회수는 이미 거의 3000만 회에 가까워져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YG 베이비몬스터 아현 

베이비몬스터 멤버인 아현은 5살때부터 춤을 무척 좋아해서, 부모님이 아현이 춤추는 모습을 엄청나게 찍어 보유하고 있다고 하며, 댄스 선생님인 '리정'은 베이비몬스터 댄스의 중심은 아현이라고 점 찍어놓았으며, 현재 베이비몬스터에서도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카메라앞에서 아무런 두려움없이 춤추던 모습에서 춤을 추며 짓는 미소와 표정 관리가 가장 돋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아현 댄스 및 외국어 유튜브 영상 

▣YG 베이비몬스터 아현 외국어

아현이는 어렸을 때부터 외국어에 능숙했으며, 5살때부터 영어로 된 에니메이션을 보면서 영어를 습득하면서, 지금도 꾸준히 영어 트레이닝을 받고 있으며, 중국어는 7살때부터 꾸준히 배워서, 현재는 중국어로 인터뷰가 가능할 정도로 수준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